드벨

드벨은 프랑스어로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belle’을 모티브로 디자인이 이쁘고 아름다운 핸드백, 크로스백 당신을 더욱 빛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핸드백, 크로스백이라는 의미입니다.

DEBELL STORY

"최고급 핸드메이드 수제가죽 가방의 대중화"

"드벨 브랜드는 전통, 혁신, 진정성을 상징합니다. 수제 가죽 크로스백 제품으로 시작하였지만, 지갑, 백팩, 가죽케이스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준비하고있습니다. 1988년 경기도 부천에서 가족경영 공방으로 출발한 드벨은 30년넘게 수제 가죽가방만을 만들어 왔으며, 국내 최고의 오리지널 가죽가방 업체로 입지를 구축하려합니다. 우리는 한 세대를 위한 “APPROACHABLE A HIGH QUALITY BAG, 접근가능한 최고급가방”를 정의하며 최고급 수제가방의 대안을 제시하려합니다. 현재 드벨 공식 온라인 쇼핑몰 외, 온라인 편집샵(무신사 외), 오프라인 편집샵(저스트원더 신촌점 외)은 운영중이며, 조만간 드벨 단독쇼룸을 오픈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하나의 비전을 갖고 브랜드의 강점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려합니다. 이는 우리만이 달성할 수 있는 미래를 위한 야심찬 계획이자 지위나 신분 그 이상을 원하는 이들을 위하여 더욱 의미있고, 자유로우며,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최고급 제품을 만들기 위한 특별한 기회이기도 합니다. 이는 개성을 기념하고 존중하는 하나의 방식입니다. 우리의 역사와 헤리티지에 디자인 및 패션 브랜드로서의 신뢰성을 결합해 전세계에서 브랜드 전반에 걸쳐 드벨만의 고유성을 그려내고자 합니다."

DEBELL BUSINESS

"드벨은 최신 트렌드와 실용성을 찾는 여성을 위한 최고급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7종류의 도트백, 7종류의 크로스백, 5종류의 버킷백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지속적인 최고급 소재연구,
제품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드벨만의
경쟁 브랜드로부터
차별화하는 요소

  • 독특한 브랜드

    드벨의 모든제품은 클래식, 모던,
    럭셔리, 우아함이 모두 조화롭게 녹아들었습니다.

  • 마켓 리더쉽 포지션 및 해외 인지도 상승

    드벨은 프리미엄 핸드백 및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부문의 글로벌 리더가 되기위해 끊임없이 혁신할 것입니다.

  • 충성도와 참여도가 높은 소비자

    드벨 소비자들은 우리 브랜드에 대해 강한 감성적인 커넥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매일 실천해야 하는 임무 중 하나는 이러한 감성적인 커넥션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소비자와의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는데 있습니다.

  • 글로벌 멀티채널 유통 모델

    드벨제품은 머지않아 고객이 전세계 어느 스토어를 방문하더라도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곳에서 판매될 것입니다.

  • 고객 중심의 혁신

    우리는 철저한 리서치 및 강력한 고객 중심 마인드를 바탕으로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입니다. 드벨제품이 판매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지 고객에 대해
    이해하고자 하며, 언제나 새롭고 매력적인 상품 구성을 제시함으로써 변화하는
    니즈에 부응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드벨의 자신감
“APPROACHABLE A HIGH QUALITY BAG, 접근가능한 최고급가방”

우리는 불가능에서 가능성을 본다.
끈기있는 열정으로 새로운 방식에 대한 혁신을 이끈다.
가능성에 대한 낙관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가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한다.
우리의 호기심을 포용하며 미지의 대상을 기꺼이 받아들인다.
우리는 개성과 팀웍의 조화를 독려한다.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에 반응한다.
개개인의 진취성을 장려하며 관점의 다양성을 환영한다.
하나의 개인 및 팀으로서 우수성 달성에 대한 책임을 갖는다.
우리는 진정성을 추구한다.
우리의 본질에 충실한다. 우리의 행동을 설명하고, 우리의 말을 실천하며,
서로에 대해 책임을 진다.
고객에게 우리의 진정성을 선물한다.
우리는 논리적인 사고와 창의성의 결합을 장려한다.
감성과 상상력이 우리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는 믿음을 갖고 있다.
판단력을 활용해 직관과 논리를 서로 연결짓는다.
경험으로부터 배운다.

드벨의 강점

활용성

드벨의 진가는 다양한 무드의 룩에도 잘 어울리는 활용성이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내장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세미정장, 캐주얼, 원피스 등 다양한 무드의 룩에도 잘 어울리는 활용성을 갖습니다.

실용성

가방이라하면 수납공간이 많이 없다는점을 감안하여 드벨의 제품은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다.

디자인

드벨의 제품은 클래식, 모던, 럭셔리, 우아함이 모두 조화롭게 녹아들었다.

장인정신

드벨의 제품은 드벨 자체의 소유공장에서 40년 장인들이 한땀한땀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수제가죽가방이며, 하루에 정해진 만큼만 소량 생산하는 한정판 제품의 특별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공급망 관리

원자재구입부터 제품생산, 제품판매에 이르기까지 모든과정을 드벨만의 자체소유 공장에서 진행합니다.

지역사회 참여활동

대학교 및 특성화고등학교와 결연을맺어 신진 디자이너를 육성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서비스

드벨은 자체 공장을 소유하고 있기에 빠른시간내에 모든 제품을 평생 무상으로 A/S 진행합니다.